티스토리 뷰

728x90

작년에 목사랑시장에서 

목3동쪽에 생긴 48시간 숙성족발 

매장도 깔끔하고

뭔가 맛있어보여서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한 내돈내산 솔직 후기!! 

두툼 숙성 족발 대짜랑 

숙성 쌀밥 시켰음 

가격은 39000원인데 

먹어보니 안비싸고 정말 맛있었어용 

맛있는게 분명한게 

일단 우리집 고양이가 와서 

코 킁킁거리면 무조건 맛있는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 감별사임 

숙성한 쌀밥이라는데 

고슬고슬하고 꽉꽉 인심좋게 많이 주셔서 좋았음 

밥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다양하게 오고 

특히 새우젓이 시판 새요미 아니고 

직접 만든 맛이었어요 

이거 진짜 개꿀인데 너무 너무 호였다 

야채 손질도 너무 깔끔~ 

대망의 족발!!! 

목동쪽엔 오향족발같은

달달한 족발 많아서 싫었는데

이건 성수족발 딱 그 맛이에요

달지 않고 쫀득한 맛!!! 

대박 쫀득쫀득하고 

달지 않고 감칠맛이 폭발~ 

성수족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진짜 맛있을 거에요 

목동에서 족발 이렇게 잘 하는 집 

또 처음이어서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성수족발 줄 안서도 될 맛입니다 

진짜 지인아니고 친구아니고 

아무사이 아닌데 정말 맛있어서 씁니다 

장사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상권이 워낙에 목3동도 그저그런편이라ㅠㅠ 

롱런해서 오랫동안 사먹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