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목동에서 배달앱 평점이 꽤 높은 

맹호 돈까스 강서점~ 

맛있는건 거의 화곡동에 있는듯... 

와이프도 없고 혼자 있는 날엔 

무조건 배달이지 내돈내산으로 

한번 시켜봤음돠~ 

배터지는 1.5인분 세트 

가격에 비해 양이 정말 많아서 

두끼에 나누어서 먹었습니다... 

하나 시켜서 2끼 쌉가능

거의 모든 재료를 국내산을 쓰신대서 

그점에 상당히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배달도 무지 빨랐어요~ 

돈까스가 양이 정말 많고 

이거 수제 빵가루에 수제로 튀긴 돈까스 

확실한 거 같아요 밥양도 많고 

샐러드는 케요네즈 추억의 그 맛 

소스가 두개가 오는데 

하나는 돈까스 소스 하나는 

매콤소스 약간 떡꼬치 양념 맛이 나요 

장국은 우리가 아는 그 맛 ㅋㅋ

아는 맛이 맛있다고 깔끔하게 맛있네요 

돈까스와 세트로 제육덮밥이나 

쫄면 등을 선택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러가지 있었는데 기억은 안나고 

요새 헬스 하기 때문에 고기로 시켰는데 

돈까스 양이 너무 많아서 

이거 다음 식사때 먹었어요 

간이 달지 않고 맛있어요 

고춧가루 양념 맛깔지게 된 제육이라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밥양도 많고요 

리뷰서비스로 받은 비빔만두 

약간 소스가 비빔국수 소스 같은 ? 

쫄면 소스 느낌 나는 소스 였는데 

에피타이저로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본격적으로 와서 놀랐네요 ㅎㅎ 

이래서 평점이 높은 건가 싶었기도~ 

하여간에 양에서 압살이라 

남자분들은 200% 만족할 집이라고 생각해요 

국내산 쓰시고 고기도 두툼하고 

겉바속촉이라 상당히 잘 튀긴 돈까스 

목동에서는 돈카춘이랑 

화곡동 맹호 수제 돈까스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