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목동 강서고 인근에 

자주 시켜먹던 냠냠국물닭발이 없어지고 

홍초 닭발 막창 강서목동점이 생겼다 

궁금해서 와이프 꼬셔서 새벽 2시엔가 

와장창 시켜버린 불닭과 튤립닭발 

그리고 누룽지~ 

오픈 이벤트로 주먹밥도 추가로 받았음

ㅋㅋㅋㅋㅋㅋㅋ 

기왕 시키는거 푸짐하게 시켜야 

와이프도 눈치안보고 많이 드시기 때문에~ 

머가 진짜 많이 와서

대체 이게 다 뭐지 싶었고~ 

치킨무 쿨피스 쫀드기까지 확실하게 온~

약간 금액을 추가하면

튤립닭발을 겟할 수 있는데

이날 끝이 너무 좀 탓는지

발가락이 몇개 없는 애들이 많았다ㅠㅠ

매움정도는 아주 맵고 정말 맛있으요

스트레스 확 풀리는 양념맛~ 

옛날 샐러드도 맛있고 

마요네즈 소스가 참 맛있었던~ 

와이프가 너무 잘먹은 샐러드 ㅎㅎ 

계란찜도 간간하니

목동에서 시켜먹은 야식집중에

가장 맛있는 계란찜! 

누룽지도 진짜 걸쭉하이 

엄청 고소했음! 

와이프가 아플때

여기서 시켜먹으면 되것다고 ㅎㅎ 

불닭은 18000원인데 생각보다 적었음 

와이프가 말하기를

홍초불닭 가서 먹어도

손바닥 만한 철판에 나오는거 모르냐며

원래 이렇다고 했지만 

혼자 먹기에도 약간 양이 아쉬웠다

혼밥 세트로 시켜서 그렇겠다 싶긴 했지만 

다음부터는 꼭 2인분 시켜야지...!! 

후리가케가 잔뜩 뿌려진 주먹밥 

이거 맛있는데 김가루가 안왔음... 

주인분이 전화가 왔는데 

이런실수 한적이 없으시다고 \

엄청엄청 사과를 하시더니 

김가루 괜찮다고 안보내주셔도 된다그러고 

집에 있는 김 먹자고 와이프도 ㅎㅎ

괜찮다고 그랬는데

사장님께서 금새 또 보내주심; 

 

배달대행비가 꽤 비싼거로 알고 있는데 

이러면 뭐가 남나 싶고ㅠㅠ 

개인적으로 참 미안했다는~~~ 

김가루 두개에 추가로 서비스로 보내주신 

누룽지까지 다음날에 야무지게 먹었습니데이 

뭐랄까 장사에 진심인 느낌이고 

포장도 깔끔하고

맛있게 매운맛을 찾아다니는 

매운맛 러버인지라

새로운 목동의 다크호스 등장이 매우 반가움

종종 시켜먹을듯

재구매의사 ★★★★★ 

강력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