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응큼떡볶이 밀키트 새로 보여서 

한번 사봤습니다 가격은 6500원에 구입

가격은 먹어본 바로는 비싸지 않아요 

470g으로 되어 있는데 양이 꽤 많은 느낌?! 

응큼떡볶이 프랜차이즈 떡볶이 

배달 떡볶이로 유명한 곳인데 

이렇게 밀키트 제품도 나와서 

생각보다는 인기가 많은 회사이구나 싶었어요! 

물300ml 넣고 그냥 냉동 상태로 다 때려넣고 끓였는데 

정말 물끓고 7분이면 조리끝! 

아주 간편한 제품입니다 ㅎㅎ 

해썹인증 받은 제대로된 밀키트 

쿠팡 컬리에도 팔고 있는거 보면 

뭐 품질은 당연히 괜찮은 제품인듯~ 

특이하게도 냉동파가 들어있어요 

진짜 대파 ㅎㅎ  

자취하는 분들한테는 너무나 희소식 

파같은거 사다놓기 귀찮은데 

떡볶이에 막상 넣으려고 하다가 

없으면 또 섭섭한거 아니겠나요 

응큼 떡볶이에는 아예 들어있습니다ㅋㅋㅋ 

이점은 정말 좋은 점인듯 

38웍에 투하투하 

걍 귀찮아서 한꺼번에 넣고 끓였습니다~ 

떡이 한번 와라락 부풀어오르더니 

다시 작아지면 원하는 농도에 맞게 

졸여서 드시면 되어요 

인덕션으로 물 빨리 끓여서 10분컷 

어묵도 정말 맛있는 어묵이더라구용 

밀떡은 상당히 쫄깃하고 

주의할점이 어마어마하게 매워요 

고추장 텁텁한 떡볶이 아니구 

고춧가루 칼칼한 국물 떡볶이 맛이 많이 나는데 

정말 상당히 매워서 미취학 아동은 못먹을 것 같구 

중학생 이상의 아이들은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정말 정말 맛있게 매워서 

라면사리도 처음에 넣었으면 좋았을걸 했네요 

국물이 적은 편이긴 한데 자박자박해서 

튀김같은거 찍어먹기엔 딱인 것 같아요 

6500원인데 어른2명이 충분히 먹을 양 

소세지나 라면 같은거 넣으면

술안주로 와따일 것 같아요 

어른을 위한 칼칼하고 매운 떡볶이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응큼떡볶이 (냉동), 470g, 1개응큼떡볶이 (냉동), 470g, 1개응큼떡볶이 (냉동), 470g, 1개

 

응큼떡볶이 (냉동) 47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