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아내가 혼자 있으면 밥을 안먹는 것 같아서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내가 주문함
한번 먹어보고 괜찮으면 집에 냉장고에 
좀 쟁여놓고 와이프 밥 먹게 하려고ㅠㅠ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 2개에 5610원 
편의점 샌드위치 비슷한 가격이라 
썩 저항감은 없었다 
최소 주문 맞추려고 백종원 육개장 밀키트도 삼
아내가 집에서 편해야 하는데 
집에 오래 혼자 있어서 걱정ㅠㅠ 

샌드위치 한개에 305칼로리 
칼로리도 적절한듯? 
당류 10프로면 그럭저럭 먹을만 

이렇게 작은 샌드위치 두개 들어있음
크기가 많이 작아서 뭐야 이거너무 작은데 했는데 
두개 먹으면 성인남성도 그럭저럭 괜찮은듯? 
와이프도 대식가라 두개면 딱일듯 ㅎ 

햄+딸기잼+에그마요+감자샐러드 
맛살이나 엄한건 안들어있고 
퓨어하게 들어있는데 꽤나 맛있다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음
편의점거보다 빵도 촉촉하고 
새벽에 오니까 냉장고에 두고 출근하면 
아내가 점심쯤 일어나서 먹지 않을까 싶고 
오늘 다시 구매할예정

속이 아주 꽉꽉 차있어서 합격
편의점꺼 보면 겉에 보이는 쪽만 발려져 있던데 
이정도면 혜자인듯 

나쁘지 않은 맛이다 
쿠팡 로켓프레쉬 가격 애매할때나 
뭐 간편하게 먹을거 살거 없나 
아니면 집에 있는 가족들이 먹을거 
냉장고에 쟁여두고 싶을때 사 두면 좋을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