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와이프가 라볶이를 좋아하는데 

팔도 즉석 라볶이 라면 필구일정도 

근데 쿠팡에서 마이셰프 

공수간 라볶이 밀키트가 세일중이것 

와이프 해주려고 6600원 주고 하나 사봤음

결혼하고 처가쪽 목동 와서 살기전엔

대치동 토박으로 나고자라서 

공수간이 너무 익숙한 떡볶이 브랜드

 

논현동에 가면 24시간 하는 공수간

진짜 최애 떡볶이 맛집이었어서 

믿고 구매했건만 

불안하게 놀부 그림이... ㅠㅜ

 

놀부부대찌개 밀키트 별로 맛이 없었어서 

완전 흠칫해버림 ㅋㅋㅋㅋㅋㅋ 

딱 1인분의 양인데 

아내 혼자 먹기는 좀 많은 모양

1.5인분 정도 ?

냉장보관제품이고 

칼로리가 안써있는데 대략적으로 

800~900칼로리 나올듯 

하 진짜 공수간 체인점 되기 전에 

너무너무 맛있는 집이었는데 

튀김이랑 ㅠ.ㅠ 

프차가 다 좋은게 아닌듯 

조리법은 간단~~~~ 

라면 빼고 다 넣고 한번 거대해지면

살살 졸이다가 라면 넣고 3분 끝 

어묵과 떡 그리고 대파가 들어있다!! 

대파가 들어있는게 최대 장점이 아닐까 싶고요~ 

깊은 냄비에 하라고 써있어서 

편수 18에 했다가 넘치고 난리남 ㅠ.ㅠ 

어묵은 약간 저렴이 맛이 나는데 

소스가 추억맛이라 괜찮은듯? 

약간 너구리 라볶이 같이 

라면스프에 다시마 향이 슴슴하게 나는 것 같기도 

약간 매운편이라 눈물이 맺힌 아내의 얼굴 

그래도 라볶이 애지간해서는 실패할수 없는 맛이라 

잘산거 같긴 함 ~~~

깻잎을 넣어야 그 분식집 맛이 나오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평타 아닌가 싶다 

너무 매워서 아이들 먹이긴 그렇고 

어른이의 술안주나 스트레스 타파용으로 추천 

마이셰프 공수간 라볶이, 405g, 1개마이셰프 공수간 라볶이, 405g, 1개마이셰프 공수간 라볶이, 405g, 1개

 

마이셰프 공수간 라볶이, 405g, 1개 - 기타 즉석요리 | 쿠팡

쿠팡에서 4.5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65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