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내돈내산 목동 호미스 피자 

목사랑시장 가는 쪽에 

왠 피자집이 생겨가지구 

기억하고 있다가 포장주문해봄 

내돈내산입니다잉 

한적한 주택가에 뭐 희얀한 

피자가게가 하나 생겨가지구 

신기해서 인상적이었음 

목사랑시장에 길고양이 보러 

종종 가는길쪽인데~ 

피자냄새가 진동ㅠㅠ 꺄올 

TMI인데 이 옆에 나우커피 

무인커피샵인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진하고 진짜 맛있어서 개 놀랐음... 

와이프가 머 사오라고 아바타 보낼때마다 

참새방앗간처럼 들르는 곳 

배민 주문하고 포장 시간 맞춰 갔는데 

약간 딜레이대서 15분정도 기다림 

완전 저렴한 편은 아닌데 

그래도 장사가 잘되는듯? 

패키징이 깔끔해서 좋았다 

스파게티 추가는 국룰 

블랙맘바 포테이토 

와이프가 포테이토 피자 좋아하고 

나는 솔직히 그닥인데 

아시잖아요 남자들은 결정권없음...

루꼴라도 따로 추가했고~ 

타바스코??? 스리라차 소스같은거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페투치니같은 넓은 면발의

스파게티는 중상박 정도 ?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링귀니나 스파게티니 같은 

얇은 면을 선호하긴함 

피자가 동네피자 그런 저렴이 맛이 아니고 

이태원 같은데서 먹는 

약간 칠리 냄새 많이 나는 피자 맛이라 

이국적이고 정말 맛있게 먹었음ㅠㅠ 

개인적으로는 두세번 더 사먹었었는데 

배민에도 리뷰 좋게 써서 

머그컵이 당첨됬지만 

극 I라 소심해서 저에요 말 못한 사람 

바로 납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그정도로 맛있어요 

목동에는 여기랑 잭슨 피자가 

이런 스타일인데 잭슨피자는 가격이 너무 비싸고 

맛도 썩 그닥인데 여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내돈내산이고 광고 협찬 아님... 

 

목동에서 맛있는 피자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