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달의 민족에서 못보던 집 생겨서 

바로 시켜봤습니다 내돈내산 

가격은 싸진 않았는데 

뭐 근교 가서 오리훈제 사먹으면 

10만원 금새 깨지는거 이정도면 선방이죠 

새벽 3시 30분에 시켰는데 금새 왔슴돠~ 

훈제삼겹반 오리반 시켰구용 

리뷰에 바베큐 소스 추가하는게 좋대서 

저도 추가 함 했심다~ 쌈무도 추가~ 

김가루밥도 따로 시키고 

리뷰서비스는 누룽지였으예 

캠핑가고 싶은데 와이프가 안간다 그래서 

집에서 캠핑기분 내는 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부추무침이랑 백김치 양이 무지 많은데 

달지 않아서 좋더군요 

구성은 상당히 마음에 들고 

간장짱아찌도 매콤해서 

밑반찬이 개맛있었어용 

와 근데 훈제 진짜 야들야들하고 

둘이서 먹기 딱 좋은양~ 

와이프가 좋아하는 누룽지 필수 

저는 김가루 주먹밥 원픽 

양 많아요 ~ 

바베큐 소스 매콤하니 맛있어서 

추가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돈 하나도 안아깝고 진짜 맛있습니다 

목동, 화곡동에서 야식맛집 찾으시는 분들 

주저하지 말고 시켜 보세요 

이마트 훈제이런거랑은 비교 안될 정도로 

정말 너무 너무 맛있었던 ㅋㅋ

훈제 삼겹살 쫀독하니 맛났구용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밑반찬도 많이 주고 

누룽지도 서비스인데 맑고 구수해서 

와이프가 잘 먹어서 기분 좋더군요 ㅎㅎㅎ 

강력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