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목동에서 제일 저렴하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는 

목동 채채떡볶이 

사실 요새 이렇게 장사해서 뭐가 남나 싶은 

혜자스러운 떡볶이 맛집 

이런곳은 널리 알려야해~ 

떡순튀오 세트가 만원이구 

배달료가 2천원 2천5백원 이런 수준이라 

만이천원 만이천오백원에 

배달시켜먹을 수 있는 갓성비 분식집 

이런데는 진짜 롱런해야 한다고 생각..

심지어 최소주문이 만원이라서 

뭐가 남나 싶고ㅠㅠ 

주인분이 혜자롭게 장사하시는 듯하여 

너무 기분좋은 주문이 아닐 수 없다 

순대튀김도 맛있고 

야끼만두 대체 어디것을 쓰는지 

당면이 너무 촉촉하고 완전 옛날맛...

악 그런데 피카츄 돈까스 

소스가 안발려져서 옴 ㅠㅠ

와이프가 먹고 싶다고 

리뷰에 맛있다고 써있다고 졸라서 

하나 시켜준건데 하필 소스가 안발려져서 

진짜 매우 곤란 ㅠㅠㅠ

실망한 아내의 얼굴

그래도 만원에 이정도로

배달시켜먹을 수 있는 집이 없는데

걍 케찹 발라 먹으라고 ㅋㅋㅋ 

떡볶이는 추억의 학교앞 컵볶이 맛인데 

진짜 쫄깃하니 너무 맛있고 

양도 둘이서 먹기 넉넉 

완전 혜자야 진짜 여기 꼭 시켜먹어 보세요 들 

불운의 피카츄 ㅠㅠㅠ 

혹시 소스 선택 그런 옵션이 있었나 봤는데 

그런것은 없었다 

그냥 누락인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이런일이 우리 와이프에게 벌어지다니

입이 뽀족하게 튀어나와서 

리뷰에 별점 5개 쓰면서 근데 소스가 없었다고 하니 

가게측도 화들짝 놀란 느낌 

상당히 배달 포장이 많은 듯 하다 ㅎㅎ 

나는 요요 야끼만두 너무 맛있는데 

이거 청량리 시장에 이렇게 수제로 만드는 

맛있는 집이 있는데 

거기서 갓 만들어 튀겨준 맛이 났다 

진짜 재재재주문을 부르는 곳 

최소주문 만원인 곳도 요새 잘 없는데 

주인분이 박리다매로 장사하시는 만큼

목동에서 잘되는 떡볶이집이 되었으면 좋겠음

강력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