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할랄가이즈 제일 비슷한 킹케밥

목동에서는 케밥이나 타코 맛있는집이 

진짜 맹세코 1도 없음 

그래서 홍대에서 새벽에도 배달해주는 

킹케밥을 주문했다 배달의 민족 만세 

아니 그런데 진짜 ㅋㅋㅋ 현지인분이 

요귀 노쿠 갈퀘요 마쉿게 두쎄오~ 

하고 감... 진짜 외국인분이 배달해주셔서 

너무너무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차지키 소스 맛있는데 진짜 할랄가이즈 비슷

목동에서 먹을 수 있는 케밥 맛집은 

킹케밥 홍대점입니다 생각보다 빨리오니까 

느긋하게 오밤중에 시켜드셔 보셔라 

진짜 돈이 아깝지 않았다 

양고기 오랜만 ㅠ.ㅠ 

와이프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나는 케밥이나 타코를 너무 좋아해서 

멕시코나 터키로 가야겠다 맨날 생각하는 바 

정말 정말 맛있게 먹은 한끼 

추천

 

 

 

 

728x90